341종 전량 당일 판매 완료

NFT→게임토큰 ‘크로우’로 교환 가능

나이트크로우 블록체인 버전 오는 3월 출시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NFT 컬렉션 매진. ⓒ위메이드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NFT 컬렉션 매진.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을 기념해 출시한 대체불가토큰(NFT) 컬렉션 ‘더 나이트 이즈 커밍(The Night is Coming)’ 총 341종이 전량 판매됐다고 17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해당 NFT를 등급에 따라 지난 11일과 12일 이틀간 위믹스 3.0 기반 DAO(탈중앙화자율조직)·NFT 플랫폼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했으며, 모든 NFT는 판매 당일 매진됐다.

소유자는 오는 4월 1일부터 해당 NFT를 크로우로 교환할 수 있다. 크로우는 게임의 기축 토큰으로, 안정적인 가치 보존을 위해 토큰 발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PSM(Peg Stability Module)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매드엔진에서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해 개발한 MMORPG로, 지난해 4월 국내 선출시 됐다. 오는 3월에는 멀티 유틸리티 토큰 이코노미로 고도화된 토크노믹스를 구현한 블록체인 버전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글로벌 사전 예약은 지난 1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