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SK텔레콤은 올해 새 학기를 맞이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아이♥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13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이다. B tv ZEM 콘텐츠와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ZEM 앱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새 학기 페스티벌 기간 중 ZEM앱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사랑 가득 우리 아이 새 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가능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 ZEM 앱에서 신규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로, ZEM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LG 그램 i5 17인치(1명), 일룸 책상 세트(3명), 어린이과학동아 2개월 구독권(100명), 카카오프렌즈 문구 세트(1,000명) 등의 경품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자녀가 SK텔레콤 고객이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없이 ZEM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새 학기 페스티벌 기간 중 새로 스마트폰을 구매한 자녀가 데이터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 데이터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 대상 요금제 이용 고객은 최대 6개월까지 매월 1GB씩 추가 데이터를 제공받는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프로그램 ‘T day’에서도 새 학기 혜택을 준비했다. T day는 2월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비스킷,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등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T다이렉트샵에서는 SK텔레콤이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키즈폰 ‘ZEM폰 포켓몬에디션 2’ 기획전이 열린다. 페스티벌 기간 중 T다이렉트샵에서 해당 키즈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전용 포켓몬 보드게임, 포켓몬 문구 14종 세트 등의 증정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B tv ZEM에서는 새 학기를 맞이해 예비 초등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위한 <밀크T 수학>, <소중한글>,
, <카이스트와 함께하는 마음의 소리 어린이 과학 시리즈> 등 신규 독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학부모들과 자녀들이 함께 기쁜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아 ‘아이♥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희망하는 서비스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독립기념관, ICT 융합 콘텐츠 입혔다
- 대구시, 실시간 대기정보시스템 누리집 개편
- “김해시 공원에서 안전한 맨발 걷기 즐기세요”
- 대전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 이자 전액 지원한다
- 부산시, 22억 투입 해양·수산 특화 창업‧마케팅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