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세가)
▲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14일(수), 애니플렉스에서 개발한 닌텐도 스위치용 파티 신작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은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기반으로 한 파티 게임으로, 후지카사네 산 및 아사쿠사를 배경으로 한 보드에서 펼쳐지는 대원들의 모험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해당 보드를 무대로 한 다양한 미니게임을 수행하며, 강력한 혈귀를 상대로 싸우게 된다.

각 대원마다 고유한 ‘대원 주사위’를 가지며, 이를 이용해 일발역전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다양한 미니게임을 수행해 대원 화폐를 모으고, 이를 잘 활용해 승격 포인트를 얻어야만 한다. 게임 종료 시점에 가장 많은 승격 포인트를 모은 대원이 승리하게 된다.

▲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조기 구매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세가)
▲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조기 구매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세가)

이번 패키지판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ufotable 신규 일러스트 미니 캐릭터 스티커’가 주어질 예정이다. 수량 한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은 오는 4월 25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될 예정이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세가)
▲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세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