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PC버전 ‘검은사막’과 모바일 버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동시에 망치와 블랙펄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에서는 ‘J의 정밀한 망치’ 아이템 지급을,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블랙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펄어비스는 2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서버 ‘오아시스’를 오픈하고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서비스 시작 이래 상품 구매 내역을 모두 합산 후, 금액에 상응하는 블랙펄을 지급한다. 블랙펄은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인게임 재화다. 오아시스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이용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내역이 없는 신규 및 기존 이용자는 10,000 블랙펄을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 블랙펄 지급 이벤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블랙펄 지급 이벤트 /펄어비스

기존 서버 이용자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토템’의 잠재력 돌파 실패시 단계 하락을 방지해 주는 ‘오기에르의 가호’ 2개를 지급한다.

또한, ‘스프링 시즌’을 시작한다. ‘시즌’은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과 가이드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신규 캐릭터 육성시 큰 도움을 준다. 시즌 임무를 해결하면 의상 ‘아카데미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단계 토템을 만들 수 있는 제작식이 추가됐고, 혼돈의 그림자 장비 적용 범위도 확대됐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이용자들에게 만우절 이벤트 아이템 ‘J의 정밀한 망치’를 지급했다.

‘J의 정밀한 망치’는 전설의 대장장이 ‘도린 모르그림’이 인정한 특별한 아이템이다. 광(II) 등급 이상 강화된 액세서리 중 일부 장비의 강화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강화 실패 시 액세서리 파괴 및 강화 수치 하락을 방지하는 효과를 지녔다. 

‘J의 정밀한 망치’는 ▲가문 누적 플레이 200시간 이상 ▲메디아 메인 의뢰 ‘종말의 예언’ 완료 ▲61레벨 이상 캐릭터 조건을 완료한 이용자 모두에게 지급한다. ‘J의 정밀한 망치’는 통합거래소를 통해 판매 및 구매도 가능하다.

'검은사막', ‘J의 정밀한 망치’ 아이템 지급 /펄어비스
‘검은사막’, ‘J의 정밀한 망치’ 아이템 지급 /펄어비스

검은사막 연주 시스템을 확장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샤이’ 클래스 외에 보유 중인 다른 클래스로 악기 연주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악기 ▲호른 ▲클라리넷 ▲일렉기타 3종 등 5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다양한 악기와 클래스로 연주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이템 및 시스템 간소화 업데이트도 진행하고 있다. 무기와 방어구 블랙스톤을 ‘블랙스톤’으로 명칭을 통합했다. 검은사막 월드 내 등장하는 모든 말이 태생 기술로 ‘전력질주’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개편했다. ‘전력질주’ 기술은 숙련도 100% 상태로 배우게 된다. 이용자는 안장 아이템 사용 시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5월 8일까지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귀 이용자는 접속일에 따라 ▲밸류 패키지 7일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 7일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