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가 새로워진 iX를 2025년 3월 출시하기 위해 부분변경 모델로 개발 중이다.

지난 11일(현지시각) 공개된 스파이샷에서 BMW iX는 위장막을 두른 프로토타입으로 도로상에 모습을 보였다.

iX는 전면부에 거대한 조명 그릴과 수정된 DRL 및 조명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 키드니 그릴은 현재와 동일할 것으로 보이지만 미묘하게 변경되는 스타일로 BMW의 아이코닉 글로우 조명 패키지가 장착된다.

iX는 7시리즈와 X7을 포함한 다른 고급 모델과 달리 두 개의 층으로 된 헤드라이트 배열로 전환되지 않고 새로운 DRL 패턴이 적용될 예정이다. 전면부에 새로운 공기 흡입구와 업데이트되는 도어 미러를 갖출 것으로 보인다.

부분변경에서는 기존 iX xDrive40을 xDrive45로 대체된다. 또한 xDrive50은 xDrive60으로, iX M60은 iX M70에 의해 대체될 예정이다.

각 모델 라인업은 동일한 사양을 갖추지만 몇 가지 중요한 전기적 및 기계적 변화로 인해 성능이 향상되고 모든 트림은 이전 트림보다 더 강력한 출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현재 326마력에서 시작하여 619마력의 성능을 발휘하지만 i7이 약 660마력의 출력으로 제공될 가능성이 있다.

주행거리 또한 소폭 개선될 것으로 알려졌다.

BMW는 노이어클라쎄 차세대 전기차를 공개하는 것과 비슷한 시기인 내년에 iX의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MOTORDAILY-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