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 라이프사이클 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은 자체 개발한 B2B 고객 관리 솔루션 ‘위픽CRM’을 론칭했다.

마케터 라이프사이클 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은 자체 개발한 B2B 고객 관리 솔루션 ‘위픽CRM’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위픽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위픽CRM’은 여러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획득한 B2B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B2B 전용 고객 관리 솔루션이다.

위픽코퍼레이션 측은 “영업부터 계약, 매출까지 세일즈의 모든 단계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계별 자동화 마케팅이 가능하다”며 “더불어 견적서, 계약서 등 문서의 작성, 발송, 날인도 가능하여 하나의 솔루션에서 모든 영업 단계의 업무 지원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API 지원으로 위픽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마케팅 솔루션과 연동이 가능해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위픽CRM 담당자는 “B2B 담당자들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을 꾸준히 업데이트해 하나의 솔루션에서 모든 B2B 마케팅 업무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위픽코퍼레이션은 ‘위픽CRM’외에도 적극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CRM마케팅 연구소’를 운영하고, 마케터들의 커뮤니티 ‘위픽레터’를 운영하는 등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