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은 배틀로얄 게임 ‘콜 오브 듀티: 워존(이하 워존)’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이하 모던 워페어 III 2023)’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이하 워존 모바일)’에 시즌 4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동전사 건담’의 모빌 슈트를 모티브로 제작된 오퍼레이터 스킨, 도안, 무기 설계도, 처형 등이 포함된 세 가지 트레이서 팩이 깜짝 등장한다. 이번 시즌 중 건담 테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는 ‘모던 워페어 III 2023’ ‘워존’ ‘워존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각 ‘모던 워페어 III 2023’에는 시즌 시작과 함께 새로운 코어 6v6 맵인 도쿄, 파리가 추가되며 시즌 중반 콘텐츠로 예정된 인클라인, 다스 그로스 두 전장을 포함하면 시즌 중 총 4개의 핵심 6:6 전장이 출시되는 셈이다.

멀티플레이어 모드로는 폭파가 지난 2019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즌 3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다시 등장한다. 두 팀이 번갈아 가며 두 폭파 지점을 공격하고, 방어하는 방식으로, 공격팀은 타이머가 끝나기 전에 두 폭탄 지점을 모두 파괴해 승리해야 한다. 반면 방어팀은 공격팀으로부터 목표를 지켜내면 승리를 거머쥔다. 이와 함께 기존의 팀 데스매치를 변형해 원하는 횟수만큼 적을 연쇄 처치할 수 있고, 특정 시간 내에 적을 처치하지 않으면 폭발하는 하이퍼 시한 폭주도 선보인다.

좀비 경험으로는 불안정한 균열이 시즌 중반 추가로 활성화된다. 불안정한 균열의 비밀 입구를 알아내고, 모든 언데드 개체를 처치하거나 팀이 압도당할 때까지 좀비 무리의 격렬한 파도에 맞서야 한다. 악몽 같은 불안정한 균열을 클리어하면 모든 무기 및 도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새로 고침된다.

‘워존’의 네 번째 시즌은 포포프 발전소에서 의문의 DNA 폭탄이 발견되며 시작된다. 우르지크스탄 전역에 활동이 증가해 전쟁 지역 곳곳에 벙커가 추가되며, 총 4가지 변형된 형태의 굴라그 사일로가 무작위로 등장한다. 또, 부활을 위한 현금만 있다면 경기 마지막 순간까지 여러 번 재배치할 수 있는 바이 백 로얄 솔로 복귀 모드가 추가됐다.
 
‘워존 모바일’에서는 리마스터 6:6 전장인 폐허를 선보이며 베르단스크 및 리버스 아일랜드 맵이 업데이트 된다. 이와 함께 킬스트릭을 누적하는 대신, 사망하지 않고, 3명의 적을 연속으로 처치하면 무작위로 킬스트릭을 획득하게 되는 기간 한정 멀티플레이어 킬스트릭 룰렛 모드도 추가된다.배틀 로얄 모드로는 모바일 로얄에 현금을 추가해 변형을 준 바이어스 로얄 모드도 선보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