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컨설팅 및 디자인 전문회사 유플리트가 ‘IBK 카드 플랫폼 사업’을 수주했다.

새롭게 만들어지는 IBK 카드 플랫폼은 현재 i-ONE 뱅크 앱에서 제공 중인 카드 이용내역을 비롯 선결제, 제신고 등 다양한 카드 업무를 제공하고, i-ONE 뱅크 앱과 ‘IBK 카드’ 앱 모두에서 카드 업무를 제공하여 고객 불편 최소화할 예정이다

또한, 카드 이용자의 사용성을 고려한 UX방법론의 적용과 함께, 고객이 멤버십,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유플리트는 금융전문 UX 컨설턴시로서 KB 국민은행 , 우리은행 , 케이뱅크 및 KB 국민카드, 삼성카드 등 금융권에서의 성공적인 사업수행 경험을 가지고 있다.

유플리트의 업무 조직문화로는 애자일(agile) 방법론에 근거한 유플시스템을 만들고 실행해오며 지속적으로 애자일한 문화를 안정적으로 정착, 발전시키고 있다 기획, 디자인, 개발 부문 간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고객사, 협업사와도 주도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UX전문가로서 소양과 자질을 키우고 있다.

IBK의 카드 플랫폼 구축사업 또한 전문성있는 경험과 애자일한 내부 업무 시스템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최근화 유플리트 대표는 “IBK카드 플랫폼 구축사업도 성공적으로 완료해 혁신적인 금융 UX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유플리트

조정형 기자 jenie@et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