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진행하는 '청룡의 해, 여의주 금리우대쿠폰' 이벤트 소개 포스터.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진행하는 ‘청룡의 해, 여의주 금리우대쿠폰’ 이벤트 소개 포스터.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신년 재테크를 결심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청룡의 해, 여의주 금리우대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달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올해 저축 계획을 풍요롭게 세울 수 있도록 하나은행의 대표 예·적금 상품인 ▲하나의 정기예금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내맘적금 등 총 3종의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금리우대쿠폰을 통해 각 상품 가입 시 추가로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하나의 정기예금 최대 연 3.9%(세전·1년제·2일 기준·이하 동일)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최대 연 5.0% ▲내맘적금’ 최대 연 4.8%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쿠폰 발급 화면에서 여의주를 터치하면 새해맞이 덕담 메시지와 함께 금리우대쿠폰이 발급되며, 쿠폰별 1인 1매씩 발급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4년 갑진년이 손님에게 더 값진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새해부터 청룡의 기운을 담은 금리우대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풍부한 혜택과 즐거움을 함께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