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맥도날드)
(사진제공/맥도날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맥도날드는 에버랜드의 인기 판다 ‘바오패밀리’ 한정판 굿즈와 ‘1955 해쉬브라운’, ‘불고기 해쉬브라운’ 버거 세트 2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을 9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은 맥도날드 ‘패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은 푸바오, 아이바오, 루이바오&후이바오, 러바오 등 바오패밀리 캐릭터와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곳곳에 새겨진 비치볼과 바오패밀리의 사진이 들어간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이번 굿즈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휴가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놀이용품인 비치볼과 평상시 개인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은 실용적인 파우치를 세트로 구성했다.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에는 지난 2일 출시된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과 ‘불고기 해쉬브라운’ 세트 2종도 포함된다. 

신메뉴 2종은 기존 인기 버거 메뉴 ‘1955 버거’와 ‘불고기 버거’에 바삭한 식감과 짭짤하고 고소한 맛의 ‘해쉬브라운’이 더해져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바오패밀리 비치볼·파우치 세트와 ‘바오패밀리 번’이 사용된 버거 세트 2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은 이달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 카운터와 맥드라이브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