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영양강화 및 패키지 디자인 등을 변경하여 제품 5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메디웰
사진=메디웰

리뉴얼 출시로 선보이는 제품은 균형영양조제식품 3종과 혼합음료 1종,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1종으로 총 5종이며 모두 맛있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 형태의 제형이다. △균형영양조제식품 3종은 메디웰 ‘구수한맛 플러스’, ‘오곡맛 플러스 미니’, ‘고단백 플러스’ 제품이다.

3종 제품 모두 3대 영양소 및 2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균형 있게 설계하고, 기존 제품 대비 셀레늄과 비타민B2 함량을 강화했다. 또한 ‘구수한맛 플러스’와 ‘고단백 플러스’는 우유의 유당 성분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제품으로 리뉴얼 했다. 

특히 ‘고단백 플러스’는 단백질 함량이 15g으로 우유 3컵(1컵당 125mL 기준) 이상의 단백질이 들어갔으며 식이섬유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무균충전 패키지로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맛있게 마실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용량은 제품 1팩당 200mL이며 ‘오곡맛 플러스 미니’만 더 가볍게 마시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50mL 용량으로 제공한다. 매일유업 공식쇼핑몰인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