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주방가전 및 건강생활가전 브랜드 쿠쿠가 14일 오후 4시40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 채널에서 제품 할인과 사후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쿠쿠 가전플러스’ 방송을 론칭한다.

사진=쿠쿠전자
사진=쿠쿠전자

‘쿠쿠 가전플러스’는 제품 할인 혜택뿐 아니라 사후 관리에 대한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구독형 서비스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종합 가전 브랜드로 발돋움하며 폭넓은 라인업을 갖춘 쿠쿠는 고객이 다양한 주방 및 생활가전을 합리적인 가격과 꼼꼼한 서비스를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렌탈이나 구독형 상품처럼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방송을 통해 밥솥을 구매하면 내솥을 추가 지급하고 고무 패킹을 교체시기(연간 1회)에 맞춰 총 3번 정기 배송한다. 음식물처리기는 필터 주기에 맞춰 8개월마다 총 4회 지급하며, 미생물형 음식물처리기의 경우 미생물 제재를 1년에 한 번씩 총 3회 증정한다.

방송 단독 혜택으로 A/S 기간도 1년에서 3년으로 확대한다. 밥솥, 음식물처리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로봇청소기, 창문형 에어컨 및 써큘레이터 등 구매 고객에게는 3년간 무상 사후(A/S) 서비스 혜택을 적용한다.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별도 설치가 필요한 제품의 경우 무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카드 결제 시 추가 혜택을 준다. 무이자 36개월 할부는 물론이고, 제휴 카드 할인을 더하면 최대 58% 혜택을 취할 수 있다. 제품을 체결한 고객에게는 5~15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