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2년 연속 최우수 등 공로

김석주 차장은 품질경영학회 EQE 받아

이형락 울산항만공사 경영부사장(오른쪽)이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최한 ‘Service Excellence Award’에서 공공부문 전략최고책임자(CSO) 상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울산항만공사 이형락 울산항만공사 경영부사장(오른쪽)이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최한 ‘Service Excellence Award’에서 공공부문 전략최고책임자(CSO) 상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울산항만공사

이형락 울산항만공사 경영부사장이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최한 ‘Service Excellence Award’에서 공공부문 전략최고책임자(CSO) 상을 받았다.

울산항만공사(UPA)는 13일 이 부사장이 ▲동반성장평가 2년 연속 최우수 등급 달성 ▲공기업 최초 책이음서비스 도입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부사장은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한 경영혁신을 지속해 기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앞서 지난 10일 열린 ‘2024 한국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는 김석주 UPA 디지털전략부 차장이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개방형 품질 혁신’ 시상식에서 EQE(Excellent Quality Engineer)상을 받았다.

김 차장은 ▲울산항데이터플랫폼(Portwise) 중심 고객 맞춤 정보제공 ▲지도기반 선박·항만작업정보 시각화 등을 통한 항만서비스 품질 개선 성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석주 UPA 디지털전략부 차장(오른쪽)이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개방형 품질 혁신’ 시상식에서 EQE(Excellent Quality Engineer)상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울산항만공사 김석주 UPA 디지털전략부 차장(오른쪽)이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개방형 품질 혁신’ 시상식에서 EQE(Excellent Quality Engineer)상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울산항만공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