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기업에 3000만원 전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2024년 인천 공공기관 혁신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사회서비스 지원사업' 기금 수여식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2024년 인천 공공기관 혁신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사회서비스 지원사업’ 기금 수여식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사장 송병억)는 13일 ‘2024년 인천 공공기관 혁신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사회서비스 지원사업’ 기금수여식을 인천광역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해당 사업은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ESG(환경·사회·투명 경영) 기반 지역 상생을 위해 추진한 것이다. 사회적 약자 대상 복지·돌봄 서비스 등을 공급하는 사회적경제기업에 인천 공공기관 혁신네트워크 공동기금을 지원한다.

이번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다문화·교통약자 사회서비스 제공기업 1개 사, 취약계층(청년·여성 등) 일자리 지원기업 1개 사, 소셜벤처 1개 사 등 총 3개 기업을 선정했다. 선정 기업당 1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해 사회서비스 사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김두환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기획본부장은 “이번 지원사업이 인천지역 사회문제 해결과 소셜벤처 기업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