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CEO(왼쪽에서 5번째)가 14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진행된 S-OIL 스폰서데이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에쓰-오일
사진2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CEO가 14일 KT 위즈파크에서 시구자로 나서고 있다. /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은 최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14일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는 마스코트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시구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다. 또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에 재미를 더했다.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 ‘구미소’가 응원전에 참여하고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으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광판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관람객들과 소통했다.

에쓰-오일은 오는 21일부터 유튜브 채널에서 KT 위즈 팬들을 위한 영상을 게시하고, 해당 영상과 연계해 KT 위즈 경기관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프로야구 관중 수가 매년 신기록을 갱신하는 가운데, 공동 마케팅을 통해 관객분들께 즐거움과 추억을 제공하고 에쓰-오일의 진취적이며 역동적인 이미지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