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코웨이가 경상남도 창원시에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인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의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 내부 모습. [사진=코웨이]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3번째 직영 매장이다. 백화점 입점 매장으로는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에 이은 2번째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약 45평 규모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비렉스 신제품 등 다양한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침실, 거실 등 실제 집처럼 연출된 ‘쇼룸 공간’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ㆍ척추베드, 비렉스 페블체어 등 비렉스 혁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비렉스 체험 공간’ △다양한 코웨이 제품을 전시해놓은 ‘제품 전시 공간’ △제품 구매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 공간’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이 제품 체험과 구매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전문 상담 인력도 배치했다.

한편, 코웨이 전 매장에서는 ‘코웨이페스타’ 행사 기간인 이달말까지 체험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 내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헤어드라이기,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한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은 고객이 언제든 방문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코웨이 브랜드와 혁신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특별한 공간”이라며 “고객이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경우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되는 만큼 앞으로도 브랜드 체험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