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진행한 시에라디자인의 첫 번째 하이킹 프로그램 ‘시에라 하이퍼’ 현장 모습.ⓒ시에라디자인 지난 14일 진행한 시에라디자인의 첫 번째 하이킹 프로그램 ‘시에라 하이퍼’ 현장 모습.ⓒ시에라디자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마운틴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은 지난 14일 진행한 하이킹 프로그램 ‘시에라 하이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시에라 하이퍼는 시에라디자인이 고객과 함께 진행한 첫 번째 브랜드 행사로, 사전 신청자 중에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브랜드 첫 행사임에도 신청 경쟁율이 15:1에 이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코스 테마는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헤리티지를 간직한 곳이다. 54년만에 개방된 청와대 등산로부터 경복궁을 에워싼 돌담길, 옛 정취가 고스란히 보존된 서촌 일대가 포함됐다. 행사는 오전 11시에 서촌에서 출발해 북악산 등산 탐방로와 경복궁 일대 약 8km를 완주하는 왕복 3시간 코스를 10명씩 총 3팀이 조를 이뤄 진행됐다.

화창한 날씨 속에 자연을 만끽한 하이킹의 여운이 채 가시기 전, 출발지이자 종착지였던 서촌의 ‘러닝’ 테마 편집샵 ‘온유어마크’에서는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이 시간에는아웃도어 문화와 시에라디자인의 아카이빙을주제로 한 토크 세션과 디제잉 공연, 럭키 드로우 등이 진행됐다.

특히 토크 세션에는 평소 다양한 모험과 도전을 즐기는 브랜드 앰버서더와브랜드 디렉터가 참석해 본인만의 특별한 아웃도어 활동 노하우 전수 및 시에라디자인이 추구하는 상품의 진정성 등 알찬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시에라디자인을 대표하는 그랜드마더십 돔 텐트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그랜드마더십 의류 컬렉션’ 팝업을 운영해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둘러보고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후 참석자 전원에게 하이킹 코스의 컨셉에 걸맞는 한국 전통과 현대적 요소가 어우러진 디자인의 볼캡, 부채, 타올 등 스페셜 패키지를 완주기념으로 증정했다.

시에라디자인은 오는 19일까지 온유어마크 편집 매장에서 시에라디자인의 시그니처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이를 비롯해 향후에도 시에라디자인은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