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청 상황실에서 김경구 삼척부시장을 비롯한 주요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국비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고있다사진삼척시
삼척시청 상황실에서 김경구 삼척부시장을 비롯한 주요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국비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고있다.[사진=삼척시]

강원도 삼척시는 23일 삼척시청 상황실에서 김경구 삼척부시장을 비롯한 주요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국비확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2월 28일 진행된 ‘2025년 국비확보 대책보고회’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것으로, 신규신청 현황 및 공모사업에 대한 추가 발굴사항과 주요사업에 관한 진행상황, 향후계획 등 국비확보 상황 점검 등을 위해 마련되었다.
 
시는 중앙부처의 차년도 예산이 편성되는 5월이 시책 추진을 위한 국비확보에 중요한 시기임을 인식하고, 기존의 계획을 점검하고 강원특별자치도를 포함하여 중앙부처, 지역구 국회의원실 등과의 협의를 진행했다. 이번 보고회를 통해 다시 한번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2025년 사업비 확보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김경구 삼척부시장은 “2025년 민선 8기 시책 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소관 부처와 기획재정부를 수시로 방문하고, 국회의원 협력 강화 등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해 핵심사업이 정부 예산안에 반영될 수 있도록 총력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