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협업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 선봬.(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협업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 선봬.(사진제공/코웨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코웨이는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7일 선보인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시장의 소형화 트렌드를 이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얼음정수기 처음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 얼음 크기까지 제어 가능한 사용자 맞춤 기능을 탑재했다.

코웨이는 차인철과 여름 시즌을 맞아 ‘컬러 유어 라이프’를 테마로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컬러와 기능의 매력을 담아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굿즈를 기획했다.

이번 선보인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는 아트웍이 그려진 투명 컵 2종과 리무버블 스티커로 구성됐다.

아트웍 굿즈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코웨이닷컴과 코웨이 SNS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 굿즈 이미지를 내려받은 뒤 코웨이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 게시글 또는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의 협업을 통해 더 새로워진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움을 알리고자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