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내달 5일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의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삼양사 서브큐
사진=삼양사 서브큐

신제품 4종은 △레드 토마토를 사용해 깊고 진한 감칠맛이 특징인 ‘로쏘’ △달콤한 향의 오렌지 토마토로 만든 ‘아란치오네’ △단맛과 산미가 조화를 이루는 그린 토마토와 바질을 사용한 ‘베르데’ △부드러운 식감의 옐로우 토마토와 올리브의 궁합이 돋보이는 ‘지알로’ 등 각기 다른 풍미와 색상의 토마토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묽은 파스타 소스와는 달리 진득하고 묵직한 질감의 페스토 특성상 파스타 외에도 소시지, 샌드위치, 샐러드 등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가열할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빵에 바르는 잼처럼 사용해도 좋다.

6월 5~21일 와디즈에서 무띠 토마토 페스토를 구매할 수 있는 ‘와디즈 펀딩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소비자 입장에서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무띠 브랜드에 호기심이 있는 고객들을 적극 확보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출시하게 됐다.

프리오더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최대 44%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무띠 토마토 페스토를 활용한 레시피 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와디즈데이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프리오더에 참여한 소비자 전원에게 기획전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