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이 XR 기술을 접목한 콘텐츠 포털 엑스로메다와 함께 버추얼쇼룸을 런칭했다.

엑스로메다는 웹 기반 포털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시간이 바쁘거나 먼 거리로 방문하기 어려운 팝업스토어, 쇼룸, 갤러리, 전시회, 쇼케이스 등을 온라인에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닉앤니콜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배우 문가영이 모델로, 국내외 셀럽, 인플루언서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브랜드 쇼룸은 한남동에 위치해 있으며,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발길이 끊이질 않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닉앤니콜 쇼룸은 패션브랜드 최초로 제작된 버추얼 쇼룸으로 서울 외 지방 및 해외 거주 자들에게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브랜드의 제품들을 매장에 직접 방문한 것 같은 공간을제공해 기존 온라인 쇼핑과는 다른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닉앤니콜은 현재 한남동에 1호점을 시작으로 7월 초 명동에 300평 규모의 대형쇼룸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닉앤니콜 3D 쇼룸은 엑스로메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이벤트 상품으로 시그니처 볼캡 및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