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브레인, 영어 학습에 스마트 기기를 결합한 '애플 구독 프로모션' 실시
위버스브레인, 영어 학습에 스마트 기기를 결합한 ‘애플 구독 프로모션’ 실시

AI 교육기업 위버스브레인(옛 스터디맥스)이 최신형 애플 아이패드와 스피킹맥스의 대표 영어 학습 서비스를 결합한 ‘애플 구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애플 구독 프로모션’은 영어 학습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앞두고 영어 공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최신 아이패드와 스피킹맥스 서비스를 부담 없이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지 체험 영어 학습 ‘스피킹맥스’ 정규코스 2년 이용권과 함께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1인치 와이파이 모델’을 증정하며, ‘두근톡’ 자유 이용권, ‘3초 해외여행’ 이용권, 스피킹맥스 인기 교재 16권도 함께 제공한다. 애플 구독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참여 가능하다.

현지 체험 영어 학습 스피킹맥스는 미국 및 영국과 호주 등지에서 원어민 2,322명을 대상으로 직접 촬영한 1인칭 시점의 영어 회화 서비스다. 원어민과 현장에서 대화하는 듯한 생동감을 제공하며, 원어민 발음과 자신의 발음을 직접 비교해 교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I 음성인식기술을 적용한 ‘두근톡’은 학습자의 선택에 따라 전개가 달라지는 맞춤형 인터렉티브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3초 해외여행’은 해외여행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실전 여행 영어를 배울 수 있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위버스브레인 관계자는 “스피킹맥스를 맥북에어 등 다양한 애플 기기로 수강할 수 있던 기존 프로모션은 1만 7천명이 넘게 참여했다”며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달 초 출시된 최신형 아이패드 프로 모델을 받아볼 수 있는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대비한 스마트한 영어 공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위버스브레인(옛 스터디맥스)은 학습 습관을 설계하는 글로벌 AI 교육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인간과 동일한 원어민 AI가 1:1 화상으로 영어를 가르쳐주는 AI 화상 영어 회화 서비스 ‘맥스AI’를 선보였다. 보상형 에듀테크와 게이미피케이션 등의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학습 습관 형성이라는 새로운 접근으로 에듀테크 시장을 리드하고 있으며, 앱스토어 교육 부문과 랭키닷컴에서 1위를 기록했다. IT 중소기업 기술상과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대표적인 영어 회화 서비스인 ‘스피킹맥스’는 100만 명 이상의 누적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