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투랑겔

프리미엄  리빙& 키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매직랩의 프랑스 오일 브랜드 ‘라투랑겔’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관 지하1층 식품관에서 내달 6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라투랑겔은 이번 팝업스토어 첫 런칭을 기념하며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런칭 이벤트에서는 전 오일 라인업을 맛 볼 수 있는 시식행사와 더불어 전 품목 할인 및 구매고객 대상으로 올리브오일, 아보카도 오일 스프레이를 증정하는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매직랩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의 생동감 있는 의견을 직접 듣는 시간을 마련하고, 이를 토대로 다양한 라인업 마련에 힘쓸 것”이라며 “다양한 곳에서 라투랑겔의 진가를 보여줄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꼽히는 라투랑겔은 1867년 설립 후 현재까지 150년 이상 프랑스 오일 장인 마뜨르 물리니에(마스터 로스터)의 기술을 그대로 이어오며 핸드 크래프트 방식으로 최상의 오일을 제작하고 있는 브랜드다. 2002년부터 캘리포니아 우드랜드에 오일 정제소를 확장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역사 깊은 오일 전문 브랜드다. 

Avpa Paris, Sofi Award 등 세계적인 오일 어워드에서 여러 번 수상하는 등 자사 오일의 높은 퀄리티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아이허브, 아마존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