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서비스 2주년 캠페인 1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무료 픽업 이벤트,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특별 미션 등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9일까지 매일 1회씩 최대 5회 육성 우마무스메를 픽업하는 이벤트를 한다. 최대 6회 서포트 카드를 픽업하는 이벤트도 이어서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는 로그인하는 이용자에게 매일 재화 쥬얼을 150개씩 최대 1500개를 준다.

내달 18일까지 기간 한정 특별 미션 완료 시 쥬얼과 육성우마무스메 픽업 티켓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17일까지는 TP소비 1/2 캠페인과 함께 육성 보상 2배 캠페인도 펼친다.

이에 앞서 이달 8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한국 특별 방송 Vol.04’ 라이브를 진행한다. 신규 시나리오 시연, 게릴라 매치, 퀴즈쇼 등 현장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캠페인으로 풍성한 보상 이벤트와 다채로운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