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28일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파라오네오’ 출시를 기념해 기존 ‘파라오’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파라오네오’는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의 고유 헤리티지를 계승해 헬스케어로봇으로 부활시킨 안마의자다. ‘파라오’ 시리즈는 2013년 출시 이래 모두 66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려 바디프랜드의 성장을 견인한 대표 모델로 소개돼왔다. 

이번 신제품은 두 배 빠른 속도의 로보 워킹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사용자 경험(UX)·인터페이스(UI) 업그레이드를 통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으로서 완성도를 높였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파라오’ 시리즈를 구입한 서울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를 초청해 ‘파라오네오’ 출시를 알리며 뜻 깊은 시간을 가진 것이다. 

행사에는 바디프랜드 식음료(F&B)팀이 직접 만든 케이크와 핑거푸드, 샴페인이 마련돼 자리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었다. 오케스트라 린츠가 바디프랜드만을 위해 직접 연주한 곡을 감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시연 후 파라오네오 마사지체어 스피커 자체 사운드였음을 알게 되자 현장에선 깜짝 놀란 탄성이 터져나오기도 했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도곡본사를 시작으로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국내 주요 대도시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기존 고객들이 누구보다도 먼저 ‘파라오네오’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네오’ 프라이빗 프리뷰 첫 번째 파티가 고객의 뜨거운 성원 끝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 계속 진행될 특별 행사에 오신 고객들에게 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기회와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가치를 더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