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삼성스토어가 전자제품 유통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전자제품 유통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2년 연속 1위를 달성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삼성스토어 매장 전경. [사진=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는 5일 금융감독원 공시자료 기준으로 지난 2022~203년 국내 가전제품 유통전문점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삼성스토어는 매출액 기준 1위를 차지한 것 외에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3년 연속 1위’, ‘글로벌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등 주요 소비자 조사에서 1위에 오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전자제품 전문 유통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삼성스토어는 1위를 기념에 이번 달말까지 고객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2024년형 네오(Neo) QLED 혹은 더 프레임(The Frame) TV 구매 시 모델에 따라 보상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18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24년형 무풍갤러리를 구매하면 최대 10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며, 비스포크(BESPOKE) 냉장고의 경우 모델별 최대 30만 보상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의 경우, 갤럭시 AI모델(S24 시리즈·S23 시리즈·Z폴드5·Z폴드4·Z플립5, Z플립4) 구매 후 2주 이내 기존 휴대폰 반납 시 5만 원의 추가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는 1위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쿠폰 수령 후 10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삼성 케어플러스 전문세척’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삼성스토어는 6월에도 ‘세상 편한 AI 라이프’ 패키지 혜택을 이어간다. 삼성전자의 최신 AI 가전제품을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61만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모델의 경우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60만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스마트 모니터 무빙 스탠드 패키지 및 AI 가전 동시 구매 혜택 △갤럭시 S24, 갤럭시 Z폴드5, 갤럭시 북4, 갤럭시 북Pro 및 삼성 가전 동시 구매 혜택 등을 선보인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6월 중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삼성스토어 16개 매장에는 ‘AI 에코(ECO) 쇼’가 마련돼 △AI 절전 기능 체험 △에너지미터 상담 △포토존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14일부터 16일까지 삼성스토어 △대치 △일산 △평택 △용인기흥 △당진 △제주 △경주 △울산 총 8개 매장에서 ‘AI 라이프 이사박람회’를 개최한다. 혼수, 입주,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행사점에 방문하여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전자제품 서비스 품질 1위’, ‘가전제품 서비스 업계 최초 2년 연속 고객감동 콜센터 및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

삼성스토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편안한 체험 공간과 전문 매니저의 맞춤 컨설팅 등 최상의 서비스를 더해 차별화된 전자제품 유통 전문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