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오는 23일까지 상반기 마지막 대형 쇼핑 행사인 ‘시마을 상반기 파이널 박세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1차와 2차로 나뉘어 약 3주간 열린다.

우선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60여개 자사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의 인기 니치 향수를 최대 25%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니치향수 기획전, 겨울 럭셔리 아우터 에르노 최대 70% 특가 등의 기획전도 일자별로 운영한다.

또한 보브의 썸머 데일리룩, 젠틀맨을 위한 맨온더분 기획전, 럭셔리 브랜드 여름 기획전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7~23일 진행되는 2차 행사에서는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스페셜 브랜드를 위한 혜택이 주어진다.

가구·주얼리·가전·스포츠의류 등 에스아이빌리지 상품기획자(MD) 선정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2%, 그 외 입점 브랜드 제품 구매 시 7%를 e포인트로 각각 적립해 준다. 카테고리별 최대 70% 할인 혜택과 쿠폰 발급, 사은품 지급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회원 대상 최대 38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발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휴가철을 겨냥해 휴양지 패션 제품과 각종 여름 관련 기획 상품 물량을 대거 확보했다”며 “할인과 적립으로 혜택이 배가되는 만큼 명품백이나 고급 가전제품, 니치 향수 등을 구매하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