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유리 ⓒ MHN스포츠 DB
사진=조유리 ⓒ MHN스포츠 DB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직진 고백송 ‘TAXI’로 돌아오는 조유리가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와 협업한다.

지난 1일 조유리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ALL’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앞서 티징 포스터를 통해 공개됐던 타이틀곡 ‘TAXI’를 포함해 ‘Lemon Black Tea’, ‘Bitter Taste’, ‘Hang On’, ‘멍’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TAXI’는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너’에게 달려가는 마음을 택시라는 수단을 통해 표현한 ‘직진 고백송’이다. 사랑이라는 설레는 감정 앞에 서툴기만 한 말과 행동에 의기소침하기도 하지만, 사랑하는 ‘너’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슨 방법을 써서라도 다가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특히 수록곡 참여진에는 DAY6 멤버 Young K가 이름을 올렸다. 하이키(H1-KEY) 미니 1집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Rose Blossom) 작사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던 Young K는 조유리의 새 앨범 수록곡 ‘Lemon Black Tea’ 작사에 참여하며 힘을 보탠다.

조유리가 1년 2개월 만에 내놓는 미니 2집 ‘LOVE ALL’은 사랑에 관한 스포츠 용어로, 게임을 시작할 때 외치는 단어다. 이를 통해 조유리는 게임을 시작하는 것처럼 사랑을 처음 시작하는 순간부터, 단어 자체의 의미처럼 사랑의 모든 순간을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조유리는 오는 9일 미니 2집 ‘LOVE ALL’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