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효경 기자]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브브걸 유정이 달콤한 여행지 로맨스를 꿈꾼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 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브브걸 유정은 신곡 무대로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후끈 달아 올렸다. 유정은 화끈한 입담을 과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 있다.

특히 유정은 키스 벽화가 있는 바르셀로나 섬네일을 보고 눈을 떼지 못했다. 이를 캐치한 김신영이 “키스에 집중력이 장난 아니다”고 놀라자, 유정은 “자다가도 벌떡 일어난다”며 키스 마니아임을 단숨에 인정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해 기대감을 고조한다. 이에 더해 유정은 “발리에서 키스하고 싶다”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을 또 한 번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관심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유정은 “멤버들보다는 멋쟁이 남자랑 여행을 가고 싶다”며 로맨스를 강력히 피력한다. 급기야 스페인에 미남이 많다는 김신영의 말을 듣자마자 손에 침을 묻혀 머리 정돈하며 꽃단장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유정을 사로잡은 역대급 로맨틱 벽화인 ‘키스의 벽’이 소개된다. ‘키스의 벽’은 멀리서 보면 키스 벽화지만 가까이서 보면 카탈루냐 시민들의 일상을 담은 4천 장의 사진이 모여있는 모자이크 벽화다. 특히 ‘키스의 벽’을 본 유정은 입을 맞추는 연인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해 유정의 로맨틱 지수를 치솟게 한 금주 여행이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베스트3’편은 오는 10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효경 기자 hyooo@fastviewkorea.com / 사진= 채널S ‘다시갈지도’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