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의 스페셜 팝업이 지난 8월5일 오픈 후 주말 양일간 약 1,000명의 방문객을 모았다. 특히 홍보 요정 류승룡,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이 현장을 깜짝 방문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들 중 ‘스페셜 팝업’에 푹 빠진 류승룡의 열혈 체험 후기 사진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류승룡은 극중 ‘주원’이 새롭게 오픈한 가게 ‘신선한 치킨’ 포토존에서 앞치마를 두른 채 인증샷을 찍는 등 현장을 마음껏 즐겼다.

한국형 히어로의 시작! 디즈니+ ‘무빙’

'무빙'의 한 장면.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무빙’의 한 장면.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웹툰 ‘무빙’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제작진들의 합류로 화제를 모았던 ‘무빙’.

시리즈에는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쟁쟁한 배우들의 출연부터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등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휴머니즘, 액션, 로맨스, 드라마 등 장르를 총 망라한 ‘무빙’은 원작에서 담지 못했던 캐릭터들의 깊은 서사는 물론, 탄탄한 연출로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감독: 박인제, 박윤서 / 출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외 / 제작: 스튜디오앤뉴 /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공개: 8월9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