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현기자]

현재 논란의 중심에 있는 ‘그것이 알고싶다’ 피프티 피프티 편 예고편이 자취를 감췄다.

21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SBS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던 피프티 피프티 편 영상이 삭제됐다. 해당 영상에는 1만개 넘는 댓글이 있었으나, 갑자기 영상이 비공개 처리 되면서 댓글도 모두 사라졌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빌보드와 걸그룹-누가 날개를 꺾었나’라는 부제로 피프티 피프티 전속계약 분쟁 사태를 둘러싼 진실공방과 K팝 아이돌 산업의 구조적인 문제점을 파헤치며 분쟁의 이유와 원인을 추적했다.

그러나 방송 종료 후 ‘그것이 알고싶다’ 게시판에는 피프티 피프티 편파방송이라며 해명을 요구하는 게시글들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피프티 피프티와 소속사 어트랙트, 그리고 더기버스 간의 분쟁으로 잘잘못을 가리는 게 아니라 피프티 피프티 측 편을 들어주는 것이 아니냐는 비판이 커진 것.

뿐만 방송에서 언급된 것과 달리 전홍준 대표는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 선발 등과 관련 월말 평가에 단 한 번도 빠짐없이 참석했으며, 이를 인터뷰한 내부 고발자가 누군지도 알 수 없다는 내용의 보도가 나오면서 크로스 체크에 대한 지적도 나와 논란을 키웠다. 이에 부담을 느낀 ‘그것이 알고싶다’ 측이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한 것으로 보인다.

갑작스레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한 것과 편파 방송 논란 관련 ‘그것이 알고싶다’ 측이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집중된다.

popnews@heraldcorp.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