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현기자]

장영란이 맛있게 살 빼는 특급비법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A급 장영란’ 유튜브 채널에는 ‘맛있게 살빼는 장영란 특급비법 최초공개(무조건 성공/feat.백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슬기와 닭가슴살에 일가견이 있는 인턴 백호가 장영란과 함께 닭가슴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장영란은 한 브랜드의 닭가슴살 제품을 언급하며 백호에게 아냐고 물었다. 백호가 모른다고 하자, 회사 측은 쓰게 웃으며 “브랜드를 런칭하고 실패를 많이 했다. 민초맛 닭가슴살 무료로 드리는 행사도 했는데 안 드시더라. 그러다 ‘이렇게 해선 안되겠다’ 제품수를 확 줄이고 매주 시식회를 하면서 론칭했다. 먹여보기만 하면 사먹지 않을까 싶더라”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장영란은 “PD님이 3주 동안 3.4kg 감량하셨다. 밥 반공기에 닭가슴살을 먹었다고 하더라”라며 전했다.

이어 장영란은 1분컷 요오트밀 삼계죽을 직접 만들었다. 그는 “오트밀에 뜨거운 물을 붓고 누룽지 백숙맛 닭가슴살을 넣으면 닭죽 같다”며 “이렇게 풍성하게 먹어도 165kcal 밖에 안 된다”라고 설명했다.

박슬기는 203칼로리의 닭가슴살 또띠아롤을 만들었다. 스태프들은 “스낵랩이랑 맛이 비슷하다”라며 감탄했고, 백호는 326칼로리의 닭가슴살 짜장 계란밥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장영란은 사측과 합의를 해 52% 할인율 네고에 성공. 감탄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