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효경 기자] 고현정 배우의 ‘마스크걸’ 홍보 현장 비하인드컷이 전격 공개됐다.

지난 28일,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및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고현정 배우의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넷플릭스 ‘마스크걸’ 제작발표회부터 매거진 촬영 현장까지 홍보 일정을 소화 중인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극 중 역할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긴 생머리와 밝은 표정 등 ‘마스크걸’ 속 김모미를 완전히 지운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고현정은 화려한 비주얼과 우아한 자태로 제작발표회 현장을 빛냈을 뿐 아니라 작품 공개 전 가진 사전 시사회에서는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밝은 미소로 인사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문숙, 나나, 신예서 배우와 함께 콘텐츠를 촬영하는 모습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 ‘마스크걸’ 속 고현정 배우가 보여준 김모미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짧은 머리도, 긴 머리도 완벽 소화!”, “모든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 화면 밖 케미도 훈훈 그 자체네요!”라며 찬사를 보냈다.

한편, 고현정은 ‘마스크걸’을 통해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에서 세상을 들끓게 한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교도소에 수감된 ‘김모미로’ 분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보여줬다. 3인 1역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으로 그간 축적해 온 오랜 내공을 여실히 드러내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을 완벽히 그려냈다는 평이 이어진다.

‘마스크걸’은 지난 18일 공개 이후, 각종 글로벌 차트 순위권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효경 기자 hyooo@fastviewkorea.com / 사진= 아이오케이컴퍼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