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이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이라는 소식이 들린 가운데, 현재 그의 소속이 알려졌다.

가수 서인영 / 뉴스1

19일 스포츠동아는 서인영과 남편 A씨가 이혼 소송 중이라고 보도하며 “A씨가 서인영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송사의 배경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유책은 서인영에게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주장했다.

서인영이 공개한 웨딩 화보 / 서인영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해 최근까지 서인영의 매니지먼트를 맡았던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같은 날 “서인영은 이미 전속계약이 만료된 상태다. 이혼 관련 보도와 관련해서는 확인이 불가하다”라고 전했다. 현재 서인영은 타 소속사 계약 체결 없이 홀로서기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서인영은 지난 2월 서울 남산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기 전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였다,. 서인영의 결혼식은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서인영은 신혼집과 2세 계획을 공개하고 최근까지도 “너무 행복하다”며 결혼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서인영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캡처

또 그는 남편에 대해 “성격이 정반대”라고 밝힌 적은 있으나 “저는 목소리만 크지 남편이 원하는 대로 다 하고 있다”거나 “내가 잡혀 살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결혼 이후 지고지순한 여성상을 보여이혼설은 더욱 당황스럽다.

서인영은 19일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이혼 소송 내용을 기사로 접하니 매우 당혹스럽다”고 충격을 받은 상태임을 전했다.

또 그는 “나와 남편 사이에는 어떤 불미스러운 사건도 없었다. 서로 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