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인기 배우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영화 ‘웡카’의 두 번째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12일 워너 브라더스는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영화 ‘웡카’의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웡카’는 2005년에 개봉된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프리퀄 영화로 주인공 윌리 웡카의 젊은 시절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조니 뎁의 뒤를 이어 티모시 샬라메가 주인공 ‘윌리 웡카’ 역에 캐스팅 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2분 43초 분량의 예고편은 난쟁이 종족인 움파룸파와 만나는 윌리 웡카의 모습으로 시작, 초콜릿 공장을 세우기까지의 여정을 담고 있다. 화려한 영상미와 완벽하게 윌리 웡카로 변신한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앞서 ‘웡카’의 폴 킹 감독이 피플지와의 인터뷰에서 티모니 샬라메의 재능을 극찬한 바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폴 킹 감독은 티모시 샬라메의 연기에 대해 “윌리 웡카처럼 재미있고 신비로울 뿐만 아니라 배역에 진심을 담아내는 훌륭한 배우”라고 칭찬한 바 있다. 이어 폴 킹 감독은 “(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감정적이고 지적이다”라고 덧붙이며 티모시 샬라메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감독은 티모시 샬라메의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이 전 세계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전하며, “몇 달 동안 리허설을 하며 안무를 익혔고, 정말 대단한 실력을 보여줬다. 그 모습을 보는 것이 정말 즐거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화 ‘웡카’는 2024년 개봉 예정으로 티모시 샬라메와 휴 그랜트 외에도, 로완 앳킨슨, 샐리 호킨스, 올리비아 콜맨 등이 출연한다. 연출은 ‘패딩턴’ 시리즈를 만든 폴 킹 감독이 맡았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워너 브라더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