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진주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박진주가 프레인TPC와 전속계약 체결했다.

2일 프레인TPC는 박진주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색으로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배우 박진주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서포트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유니크한 매력을 지닌 박진주는 영화 ‘써니’, ‘영웅’, 드라마 ‘질투의 화신’, ‘그 해 우리는’,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과 예능감으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도 보여줬다.

배우 박진주 / 프레인TPC

박진주는 27일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연출 김윤진, 작가 김민정,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앤뉴·아티스트스튜디오, 원작 일본 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각본 키타카와 에리코·제작 TBS 텔레비전)) 출연 소식도 전하며 열일을 예고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 분)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 분)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 드라마다. 극 중 박진주는 아트센터 직원 오지유 역을 맡아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진주가 속해 있는 그룹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은 신곡 ‘돌아와줘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신곡 ‘돌아와줘요’는 짙은 발라드 감성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감정을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박진주의 감성적인 목소리까지 더해져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레인TPC에는 곽민규, 김가은, 김무열, 김범수, 김신비, 김현준, 류승룡, 문정대,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배윤경, 엄태구, 오연아, 오정세, 원현준, 윤승아, 이규성, 이세영, 이준, 이소희, 이화겸, 조은지, 최명빈, 하서윤, 한다솔 등이 소속돼 있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