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노이슬 기자] 실화 사건을 모티브로 우리 사회에 뜨거운 울림과 진한 여운을 선사하는 영화 ‘소년들’의 주역 설경구가 내일(4일)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출연한다.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 ‘소년들’의 주역 설경구가 내일(11/4)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소년들’은 지방 소읍의 한 슈퍼에서 발생한 강도치사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년들과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형사,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사건 실화극.
 

▲’소년들’ 설경구, 11월 4일 JTBC ‘뉴스룸’ 초대석 출연…촬영 에피소드 등 공개예정/CJ ENM

우리슈퍼 강도치사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수사반장 ‘황준철’ 역을 맡아 16년 세월의 간극을 고스란히 표현하며 한국영화 대표 연기파 배우의 저력을 과시했던 설경구가 11월 4일(토) 오후 6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 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설경구는 1999년 ‘삼례나라슈퍼 사건’을 모티브로 만든 사건 실화극 ‘소년들’을 포함해 실화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소감과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 ‘황준철’ 캐릭터를 통해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 등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소년들’로 첫 호흡을 맞춘 정지영 감독과의 케미와 다채로운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주말에도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설경구의 진솔한 이야기는 내일(4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기에 힘입어 올가을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영화 ‘소년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