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빈틈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6일 0시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에이티즈는 블랙 앤 레드 제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골드 컬러의 굵은 루프나 니트가 엮인 듯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제복 비주얼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제복에 무게감을 더하는 짙은 눈빛으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고, 대체 불가한 아우라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티즈(ATEEZ)가 빈틈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사진=KQ
에이티즈(ATEEZ)가 빈틈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사진=KQ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는 지난 2019년 발매한 정규 1집 ‘트레저 에피소드 파이널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의 티저 이미지를 연상케해,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추측과 함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에 한층 성숙해진 에이티즈가 정규 2집으로 들려줄 새로운 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로써 두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를 완료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에이티즈는 앞으로도 트랙리스트,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풍성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더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12월 1일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