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라이즈. / '2023 마마어워즈(2023 MAMA AWARDS)' 방송 화면 캡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라이즈가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FAVORITE NEW ARTIST)’의 주인공이 됐다.

28일 오후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2023 마마어워즈(2023 MAMA AWARDS)’가 개최됐다. 이번 ‘2023 마마어워즈’는 28일과 29일 양일간 K-팝 시상식 최초로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다. 첫날인 ‘챕터 1(Chapter 1)’ 호스트로는 지난해에 이어 가수 전소미가 나섰다.

그룹 라이즈. / '2023 마마어워즈(2023 MAMA AWARDS)'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라이즈는 데뷔한 그 해 앨범 누적 판매 100만 장을 달성한 신인 아티스트에게 수상하는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FAVORITE NEW ARTIST)’ 부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성찬은 “SM엔터테인먼트 모든 식구분들과 위저드 프로덕션을 비해 우리를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무엇보다 우리가 있게 만들어주신 브리즈(BRIIZE, 팬덤명)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상이 100만 장 이상 판매를 기록한 아티스트에게 주는 상이라고 한다. 데뷔하자마자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게 된 것도 다 관심 가져주신 팬 분들과 브리즈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쇼타로 또한 “응원해 주시고 이 상을 선물해 주신 브리즈 여러분 감사하다. 오늘 이렇게 ‘마마어워즈’라는 큰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영광이다”며 “우리들 지금 준비하고 있는 것들이 있으니까 내년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마마어워즈’는 콘셉트로 ‘원 아이 본(ONE I BORN)’을 내세웠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세상 단 하나의 존재 ‘나(I)’와 ‘MAMA’가 만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완벽한 ‘하나(One)’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째 날에는 아이앤아이(INI), JO1, 동방신기(TVXQ!), 싸이커스(xikers), 앤팀(&TEAM), 엔하이픈(ENHYPEN), 케플러(Kep1er),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이나믹듀오, 저스트비, 이영지, 트레저 등이 출연한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