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 방송 화면 캡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WORLDWIDE FAN’S CHOICE)’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8일 오후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가 개최됐다. 이번 ‘2023 마마 어워즈’는 28일과 29일 양일간 K-팝 시상식 최초로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다. 첫날인 ‘챕터 1(Chapter 1)’ 호스트로는 지난해에 이어 가수 전소미가 나섰다.

가수 임영웅. /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임영웅은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WORLDWIDE FAN’S CHOICE)’ 상을 수상했다. 아쉽게도 함께하지 못한 임영웅은 영상을 통해 “‘2023 마마 어워즈’에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본상을 수상하게 됐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덕분에 ‘마마’에서 뜻깊은 상을 받게 돼 너무 행복하고 너무 감사하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다”며 “그럼 여러분 건행”이라고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한편 ‘2023 마마 어워즈’는 콘셉트로 ‘원 아이 본(ONE I BORN)’을 내세웠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세상 단 하나의 존재 ‘나(I)’와 ‘MAMA’가 만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완벽한 ‘하나(One)’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째 날에는 아이앤아이(INI), JO1, 동방신기(TVXQ!), 싸이커스(xikers), 앤팀(&TEAM), 엔하이픈(ENHYPEN), 케플러(Kep1er),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이나믹듀오, 저스트비, 이영지, 트레저 등이 출연한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