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서 충격과 경악의 역대급 반전이 탄생한다.

29일 ENA·SBS Plus에서 방송하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슈퍼 데이트’ 후 모든 것이 바뀌어버린 ‘솔로나라 17번지’의 러브라인 판도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17번지’는 슈퍼 데이트를 모두 마치고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서로의 현재진행형 진심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진다. 예상치 못한 데이트 선택 방식이 고지되자, 모든 솔로남녀는 놀랍고 착잡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이후 데이트 선택과 동시에 솔로나라 17번지는 아수라장으로 변모한다. 한 솔로남의 선택을 지켜본 MC 송해나는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이이경은 “이거 뭐야”라고 경악한다. 데프콘은 “화난 거야, 그냥 틀어진 거야”라며 흥분한다.

심지어 다른 솔로남들 역시 웅성웅성거린다. 충격 그 자체의 선택에 송해나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른 듯 자리에서 얼어붙었다가 “너무 깜짝 놀랐는데”라며 가슴을 쓸어내린다.

슈퍼 데이트권이 휩쓸고 간 로맨스 후폭풍에 이이경은 “슈퍼 데이트권이 이렇게 무서운 것”이라고 혀를 내두른다. 모든 것을 초토화시킨 슈퍼 데이트권의 소름 돋는 ‘반전 파워’에 3MC도 경악하는데, 과연 이날 새로운 데이트 선택에서 어떤 로맨스 대반전이 펼쳐지는 것인지에 궁금증이 모인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