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질문을 받은 정우성 ⓒ성시경유튜브
결혼 질문을 받은 정우성 ⓒ성시경유튜브

배우 정우성은 “결혼을 안 한 게 아니라 못한 것”이라고 말한다. 

30일 성시경의 유튜브에 출연한 정우성은 성시경과 대화를 나누며 술을 마시다 약간 취한 상태가 되었는데, 이때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된다. 

듣자마자 아주 단호하게 “저는 결혼을 안 한 게 아니라 못한 것”이라고 말하는 정우성. 그는 뒤이어 “시기를 놓쳤다”라며 “연예계에서 (연인이 있다고) 커밍아웃을 한 배우는 내가 처음”이라고 밝혔다.    

힝 ⓒ성시경유튜브
힝 ⓒ성시경유튜브

힝힝 ⓒ성시경유튜브
힝힝 ⓒ성시경유튜브

그는 “배우나 연예인들이 너무 불쌍하다. 똑같은 인간인데 왜 유명세 때문에 (옆에) 누군가가 있으면 안 돼?”라고 답답하다는 듯 묻기도. 

그가 말하는 공개 열애는 2011년 배우 이지아와의 열애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2011년 3월 정우성은 이지아와 파리에서 길거리 데이트를 하던 중 파파라치에 의해 사진이 찍혀 열애가 공개됐으나, 곧바로 다음 달에 이지아와 서태지의 비밀 결혼이 폭로되면서 두 사람은 얼마 지나지 않아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다. 

당시 모두가 궁금했었던 질문 ⓒSBS
당시 모두가 궁금했었던 질문 ⓒSBS

비밀을 들었던 정우성의 당시 반응 ⓒSBS
비밀을 들었던 정우성의 당시 반응 ⓒSBS

이지아는 2014년 SBS ‘힐링캠프’에서 “그분은 모든 비밀을 알고 있었느냐”는 질문에 “함께 파리에 갔을 때 살면서 처음으로 거리에서 데이트를 했다. 그때 모든 것을 이야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힘들게 모든 것을 얘기했다”라고 들려준 바 있다.  

당시 이지아의 모든 비밀을 들은 정우성의 반응은 역시 정우성다웠다고. 이지아는 “그분이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나도 오랫동안 만난 여자친구가 있었어’라고 하더라”며 “비밀이 다 알려진 이후에도 만났지만 계속해서 쏟아지는 루머에 상처받아 결국 정리했다”고 말했다.  

곽상아 에디터 / sanga.kwak@huffpost.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