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2023 AAA’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4일(이하 한국시간) 마닐라의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이하 ‘2023 AAA’)에서 ‘AAA 이모티브’, ‘AAA 베스트 초이스’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로써 이들은 데뷔 첫해에만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방콕에서 개최된 ‘슈퍼사운드 페스티벌’, ‘MMA2023’에 이어 ‘2023 AAA’ 등 국내외 시상식에서 7개의 트로피를 획득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AAA에서 상을 받을 줄 몰랐는데 값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원도어(ONEDOOR.팬덤명)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올해 데뷔 싱글 ‘WHO!’, 미니 1집 ‘WHY..’로 활동했는데 오늘을 계기로 앨범의 의미가 바뀌었다고 생각한다. 왜(WHY) 우리가 이 자리에 그렇게 서고 싶어 했는지, 왜 아이돌이란 꿈을 꾸었는지 다시 한 번 느끼게 됐고, 이 수상이 누구(WHO) 덕분인지, 가장 큰 이유는 우리 원도어와 멤버들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재치 있는 소감을 남겼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시상식에서 신인의 패기가 돋보이는 특별한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록 시크 스타일링으로 멋을 낸 멤버들은 아티스트석 곳곳에서 한 명씩 등장해 무대를 누비며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개성을 마음껏 드러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5일 KBS 2TV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