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영우(왼쪽). 양예나. ⓒ곽혜미 기자, 양예나 SNS
▲ 설영우(왼쪽). 양예나. ⓒ곽혜미 기자, 양예나 SNS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23)과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25)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또 다른 축구 국가대표와 여자 아이돌 출신의 열애설이 다시 한번 불거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울산 HD 소속 축구선수 설영우(26)와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24)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설영우와 양예나가 열애 중인 게 확실하다는 글들이 연이어 게재됐다.

한 누리꾼은 “울산현대 소속 축구 국가대표 설영우와 에이프릴 멤버 양예나 연애 중이다. 알만한 사람은 다 알았을 거다. 핸드폰 케이스, 모자 다 티나게 커플템 사용 중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다른 누리꾼은 설영우가 축구화에 양예나의 이름을 영어(YENA)로 새기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이강인과 이나은을 이어준 사람이 설영우가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이강인과 설영우는 함께 국가대표 선수로 뛰고 있으며, 이나은과 양예은 모두 에이프릴 출신이기 때문. 

두 사람의 열애설에 양예나의 소속사 스타베이스 매니지먼트 그룹은 묵묵부답을 지켰다. 

설영우는 울산 HD 소속 축구선수로 지난해부터 국가대표로 발탁돼 활약 중이다. 양예나는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했으며, 2022년 5월 그룹 해체 후 홀로 활동 중이다. 

▲ 설영우(왼쪽). 양예나. MBC '전참시' 방송화면 캡처, 양예나 SNS
▲ 설영우(왼쪽). 양예나. MBC ‘전참시’ 방송화면 캡처, 양예나 SNS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