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국인이 좋아하는 MBC 여행 방영중 재밌는 한국 일요일 주말 예능 프로그램 추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 감동적인 기안84 대상 소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태계일주3)

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권락희
출연
기안84, 덱스, 빠니보틀, 이시언, 사이먼 도미닉, 장도연, 이승훈
방송
2023, MBC

<태계일주 2023 MBC 연예대상 비하인드 영상>

태계일주는 비하인드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자주 올려주는 편이다.

아무래도 여행 프로그램이라서 나 혼자 산다 처럼 연예대상을 편집해서 보여주기 어렵다 보니 무려 13분 분량으로 유튜브에 무료로 풀어 주셨고 이게 뭐라고 나는 또 보면서 뭉클해서 눈물이 날 뻔 했다. 기안84의 수상 소감도 감동이었고 회식하면서 지우 피디와 기안84가 같이 껴안고 얼싸안는 장면도 감동이었다.

이전에 기안84가 지우 피디와 함께 시트콤을 기획했으나 통과되지 않았고 어렵게 나온 게 태계일주인데 이게 초대박이 날 거라고 둘 다 생각하지 못했던 거 같다. 태계일주는 사실 기안84가 아니라면 존재하기조차 힘든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었기에 더 의미가 깊은데 아마 무난하게 시즌 5 까지는 가지 않을까 싶긴 하다.

특히 기안84는 연예대상을 받은 이유가 물론 나 혼자 산다도 있지만 태계일주도 한몫 단단히 한다고 생각한다. MBC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두개에 본인이 모두 나오고 하나는 본인이 단독으로 나오기 때문에 대상을 안 주기 어려웠다. 특히나 일요일 밤 9시 시간대는 SBS의 미우새가 거의 점령하다시피 한터라 8년 동안 한 번도 놓친 적이 없는데 태계일주가 나타나며 이 기록이 깨지게 되었고 2049 시청률은 압도적이라서 비교우위가 불가능할 정도다.

그 와중에 기안84는 같이 대상 후보에 오른 전현무에게 수상 소감 첨삭(?) 을 받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수상 소감도 굉장히 깔끔해서 보기 좋았고 불치병에 걸린 아이에게 네잎클로버를 그려준 이야기도 감동적이었다. 불치병이고 살 희망이 없지만 네잎클로버를 통해 그 아이에게 행운이 깃들길 바라는 기안84의 착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수상 소감이었다.

사실 언변이 좋은 사람이 아니기에 그래서 더 감동적이었다.

지금 우리의 상황이 결코 좋다고 보긴 어려울지 모르지만 긍정적인 면을 보려고 노력하면서 살아가다 보면 분명히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무턱대고 긍정적인 건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냉소적이고 패배주의에 사로잡힌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 한다.

기안84 연예 대상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부탁 드린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