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열애를 시작한 현아-용준형 커플이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현아, 용준형 / 뉴스1

8일 OSEN 등에 따르면 현아-용준형 커플은 지난 주말 서울 강남 소재 백화점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백화점 관계자 등 증언에 따르면 이들은 주위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한 차림으로 매장을 둘러보며 데이트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다정히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겨 이목을 집중했다.

2024년 첫 연예계 커플로 주목받은 현아-용준형은 열애설이 불거지자 “사귀는 사이가 맞는다”라며 공식적으로 사귀는 사이임을 밝혔다.

열애 사실이 알려진 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 손을 잡고 걸어가는 뒷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용준형 역시 팬들과의 유료 소통 플랫폼을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현아-용준형은 모두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출신 가수다. 두 사람은 K팝 2세대를 대표했던 그룹 포미닛과 하이라이트 멤버로 각각 활동했다.

두 사람이 각자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 용준형, 현아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웨딩홀에서 열린 ‘2018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12.28/뉴스1
가수 현아가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여의도점에서 열린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0/뉴스1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