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채널·채널S '놀던언니2'. / E채널·채널S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E채널·채널S ‘놀던언니’가 새 멤버 빅마마 이영현과 함께 돌아온다.

20일 E채널·채널S 측에 따르면 ‘놀던언니’가 재정비를 마치고 오는 3월 12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았던 ‘레전드 가수’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 뭉쳐,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노필터 입담’을 장착해 들려주는 여성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1월 28일 첫 방송해 올해 1월 16일까지 총 8회로 시즌1을 성황리에 마감했다. 재정비를 마친 ‘놀던언니’는 시즌2 확정과 함께, 원년 멤버 5인방에 빅마마 이영현을 ‘뉴페이스’로 섭외해 더욱 강력한 케미를 예고했다.

빅마마 이영현. / E채널·채널S

이번에 합류한 이영현은 2000년 강변가요제에서 특별상을 받으며 가요계 주목을 받았고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 ‘라이크 더 바이블’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거부’, ‘체념’ 등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제작진은 “이영현은 데뷔 20년 차 레전드 여가수이자 대한민국 가요계 한 획을 그은 보컬리스트로서 5인방과 의기투합해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새 멤버의 합류로 한층 강력해진 케미,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 여기에 안방극장을 흥으로 뜨겁게 달굴 라이브 무대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귀호강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놀던언니2’는 오는 3월 12일 오후 8시 40분 첫 회가 방송된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