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TVN 재밌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요즘 방영중 한국 예능 프로그램 추천 유 퀴즈 강지영 아나운서 놀라운 JTBC 출연료

유 퀴즈 온 더 블럭

연출
이기연, 이종혁, 민정원, 위승연, 함혜인
출연
유재석, 조세호
방송
2018, tvN

방송사 마다 대표 아나운서가 한 명 씩은 있던 시절이 있었다.

지금은 거의 다 프리 선언을 하면서 과거와 비교하면 없는 거나 마찬가지인데 MBC는 확실히 예능 면에서는 김대호 아나운서이고 JTBC 는 강지영 아나운서가 대중적으로 가장 인기와 화제성이 높으신 거 같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도 하시던데 다른 유튜브 채널도 나가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거 보면 과거와는 달리 활동의 폭이 넓어지긴 했구나 싶기도 하다.

참고로 김대호 아나운서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나오신 전적이 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과거 일이 별로 없을 때에 유재석의 진행 방식을 보고 공부했다고 하던데 뉴스 진행도 하지만 예능에서도 나오시는 분이라서 이런 거 보면 잘 되는 사람은 노력도 정말 어마무시하게 하는구나 싶어 감탄 했다. 유재석이 추임새를 넣는 부분까지 공부했다는 걸 보면 이 사람은 뭘 해도 되셨을 듯하다.

그러면서 나온 출연료 이야기.

김대호 아나운서는 mbc는 겨우 4만원을 준다고 하소연을 했는데 강지영 아나운서는 JTBC는 2만원 이라고 4만원 정도는 할 만하지 않냐고 이야기 하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사실 냉정히 보면 방송사에 소속된 입장으로 월급을 받기 때문에 따로 출연료가 나오는 건 월급 외 수당으로 봐야 하는데 이렇다 보니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아나운서들은 프리 선언을 많이 하는 거 같다.

일단 프리 선언하고 같은 프로를 들어가도 출연료가 몇 십배는 뛴다고 들었다.

https://www.instagram.com/youquizontheblock/?hl=ko

<유 퀴즈 온 더 블럭 강지영 아나운서 하이라이트 영상>

<나 혼자 산다 김대호 아나운서 예능 1회성 출연료 정보>

하지만 현실적으로 보자면 프리 선언을 한 모든 아나운서가 잘 되는 건 또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려해야 되지 않으려나. 프리 아나운서 시장은 또 부익부 빈익빈이라서 고민이 많을 거 같기는 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