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우가와이프이희영전직업과고층 뷰집을최초로공개했다.

조현우♥아내 이희영 / 조현우 인스타그램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시안컵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축구대표팀 골키퍼 조현우가 새로운 슈퍼맨으로 등장했다.

조현우는 3살 연상의 아내 이희영과 7살, 5살 하린&예린 자매를 소개했다.

이날조현우는아시안컵으로두달 동안집을비우면서아이들을돌보느라고생한와이프를위해서프라이즈이벤트준비하기에나섰다.

아내 이희영을 위한 요리에 도전하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미리 꽃길을 뿌려놓기도 했다.

마침내 집에 도착한 조현우 와이프는 조현우가 미리 뿌려둔 꽃길을 걸으며 이벤트를 만끽했다. 또 남편의 된장찌개를 맛보고 “맛있다”며 호평을 내렸다.

이어”늘꼬마 같았던남편인데이렇게아버지역할을하는 걸보면대견하다”며뿌듯함을드러냈다.

그러자 조현우는 “우리가 이른 나이에 결혼했다. 내가 25살, 아내가 28살 때 아내를 만났다”며 “오로지 남편과 아이들을 위해 내조에 전념하고 있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조현우 와이프 이희영 / 조현우 인스타그램

조현우와이프직업은과거연구원이었으나안정적인직장을포기하고남편뒷바라지에전념하고있는것으로알려졌다.조현우연봉은13억2000만 원으로현재K리그울산HDFC골키퍼로활약중이다.

계속해서 조현우 울산 집도 최초로 공개됐다. 깔끔하면서도 확 트인 통유리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방송이후조현우집위치가어디인지궁금증을자아냈다.조현우아파트는울산소재로알려져 있으며,일부누리꾼들은방송에나온집을보며공업탑주상복합이라고언급하기도했다.조현우차는마세라티르반떼로알려져 있다.

이날 집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휴식을 취하던 조현우 무릎에는 상처가 가득했다. 두 딸은 아빠의 부상에 직접 밴드를 붙여주며 살뜰히 챙겼다.

조현우는아시안컵당시아빠를위해태극기와메달이모티콘을보냈던딸들에게”아빠가이거 보고더열심히뛰었다”며힘든순간을떠올렸다.

한편 조현우는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고비 때마다 팀을 구했다. 특히 4강 요르단 전에서는 얼굴 선방 투혼을 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물을 자아냈다.

조현우 이희영 / 조현우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