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티빙 수요일 재밌는 요즘 한국인이 좋아하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추천 유 퀴즈 온 더 블럭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시청자들 실망한 이유

유 퀴즈 온 더 블럭

연출
이기연, 이종혁, 민정원, 위승연, 함혜인
출연
유재석, 조세호
방송
2018,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영화 듄 파트2 개봉 기념으로 내한한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출연했다.

트위터를 보니 제작진 측에서 급하게 준비하느라 실수를 좀 많이 했나 보다. 특히 영화 설명하면서 주인공의 이름을 실수한 건 좀 치명적이었다고 보여진다. 이건 조금만 신경을 썼어도 안 틀렸을 거 아닌가. 유튜브 버전이나 나중에 따로 공개된 버전에서는 폴 로 바뀌었으나 톰 이라고 했으며 트위터에 캡처본까지 다 떠돌고 있다. 워낙 급한 일정이라서 이해는 하지만 팬 입장에서는 조금 당황스러울 거 같기는 하다.

그러다 보니 티모시 샬라메 팬들도 잔뜩 기대했다가 짜게 식어 버렸다.

하지만 나는 다른 이유로 실망했는데 그건 바로 티모시와 젠데이아를 모셔 놓고 딱히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내지 못했다는 사실이다. 유 퀴즈 에서 그것도 유재석과 함께 특별함 그리고 새로움 없는 이야기를 한 거라면 나 역시 왜 국내에 내한하는 할리우드 배우들이 방송에 안 나오고 유명 유튜브들과 협업하는지 이해가 갈 정도다.

사실 SF 영화는 대중성이 우리나라 한도로는 없기 때문에 유 퀴즈에 나온다고 영화 흥행에 도움이 되는 것도 사실 아니라서 좀 의외이긴 했는데 그리고 이왕 모시기로 했다면 조금은 더 그동안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도 끄집어 내었으면 어땠을까 싶긴 하다.

원래 티모시 측에서 성시경 유튜브에 나오고 싶었다고 하던데 성시경이 티모시를 잘 몰라서 거절했다고 성시경 본인이 밝히기도 했다. 차라리 영어가 유창한 성시경과 인터뷰를 했으면 새로운 이야기가 나왔을 수도 있겠다 싶다.

사실 뭐 팬 입장에서는 한국 방송에 나와주기만 해도 감사하기만 한데 다들 기대치가 엄청 높았나 보다.

https://www.instagram.com/youquizontheblock/

<유 퀴즈 온 더 블럭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하이라이트 영상>

<유 퀴즈 온 더 블럭 박신양 연기 계획>

영화 듄 파트2 는 예상대로 흥행을 하고 있긴 한데 파묘의 영향력이 워낙 강력하고 SF 장르라서 흥행이 폭발적으로 잘 되고 이러진 않고 있다. 그런데 나는 이 정도로 파묘에 밀릴 줄 몰랐는데 듄 파트1 은 10만 명이 16번 봤다는 게 틀린 말은 아닌가 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